유에 의해지반침하나 공동이
페이지 정보
본문
이루어져 공동조사를 실시하는 경우 매월 1회 이상을 원칙으로 하며, 그 밖에 관내 도로에서 지하시설물 등 기타 사유에 의해지반침하나 공동이 발생했거나 발생할 우려가 있을 때에는 신속히 조치하도록 한 것이다.
또 지하시설물관리자가 소관 지하 시설물 및.
이번 사업은 30년 이상 된 관로를 대대적.
GRP지반탐사 모습/사진=전북특별자치도 전북특별자치도가 여름철 집중호우와지반침하사고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도내 2000여㎞ 구간의 도로지반을 정밀 조사하는 대규모 안전 점검에 착수했다.
전북자치도는 2일 전주시 완산구 중산공원 일원에서 ‘지표.
빗물관·오물관 및 합류관)에 대한 전 구간 정밀 조사에 나섰다.
이번 조사는 매설된 하수관의 구조적 안정성을 정확히 파악하여지반침하를 사전에 예방하고 체계적인 정비 계획을 수립하기 위한 용역으로, 공주시 전역을 6개 구역으로 나눠 진행한다.
현장에 출동한 경찰의 통보를 받은 동래구는 현장을 확인한 결과, 사용하지 않던 폐우수관이 노후화되면서지반침하가 발생한 것으로 파악했다.
이날침하로 인한 차량이나 인명 피해는 발생하지 않았다.
경찰은 추가 피해 방지를 위해 인근 도로를 통제했고, 구청.
부산 동래구 한 도로에서 소규모지반침하현상이 발생해 구가 조치에 나섰다.
지난 1일 오후 부산 금정구에 발생한 소형 땅꺼짐 현상.
부산 금정구 제공 2일 부산 동래구에 따르면 이날 오후 1시50분께 경찰로부터 온천동 한 도로에 땅꺼짐(공동)이 발생했다는.
어제(9일) 저녁 7시쯤 서울 영등포구의 한 도로에서지반침하가 발생했습니다.
이 사고로 지나가던 승용차의 앞바퀴가 구멍에 빠졌지만, 인명피해는 없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사고가 발생한 도로는 하수관로 계량 공사가 진행 중이었던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8일 오전 서구 석남동 편도 2차로에서 발생한 도로지반침하인천 서구의 한 도로에서 땅꺼짐 현상이 발생했다.
9일 인천소방본부에 따르면 전날 오전 9시 16분께 인천 서구 석남동 편도 2차로 도로 일부가 내려앉았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홍 의원은 30일 열린 95회 1차 정례회 2차 본회의에서 "지난 5월 가경동 아파트.
40억여 원을 투입해 총 2,031km 구간에 대한 탐사를 이어가기로 했습니다.
도는 그동안지반탐사를 통해 388개의 지하 공동을 발견해 복구를 완료했으며, 하수관로에 대한 정밀조사와 정비를 함께 추진하고 있습니다.
#전북지반침하#전북지반탐사 #하수관로 정비.
-
- 이전글
- 친 2분기 실적 시즌…'진짜
- 25.07.15
-
- 다음글
- 완화하라” 美 관세 협상 압박에…고심
- 25.07.15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